오사카 팬케익하우스..... 일본-오사카(쿄토.나라)

오사카 난바파크스 건물에 위치...
출국하는 날 점심 먹기 위해 난바파크스 둘러보다가....
그냥 호기심에..

특히,유독 음식에 대한 선입견과 편견에 사로 잡혀
먹던 음식만 먹던 나에게 뭔가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음식에
대한 도전이 나에게 있어 금기에 대한 도전과 같이 느껴지던 날

과감히 들어가 메인메뉴인 팬케익과 멋있어 보일려고 탄산이 아닌
아메리카노한잔을 곁들여

"와!! 완전 대박....존맛탱!!! 최고!!"

그맛에 반해 올2월초 엄마와.동생.조카 데리고 갔다..
조카녀석은 햄버거 시켜놓고 인생햄버거라 하고
엄마.동생도 팬케익에 만족했다...

"아주 고운 계란지단 같은 얇은 두께의 심각히 고소한 맛과..
너무나도 부드럽고 고소한 정체모를 버터와 레몬2조각
그리고 슈가파우더 그리고 이 모든 것을 감싸주는 따듯한 온도까지..."

레몬은 3조각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2조각만 사용 하는 것이
딱 좋다... 나머지 1조각은 생수컵에 넣어서 음용...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10/18 14:53 # 답글

    오,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한국에서도 저런걸 찾을 수 있을까요 ㅠㅠ
  • 청개구리 2020/10/19 11:52 #

    안녕하세요...^^
    코로나시대 잘 계시는지요?
    맛은 진짜 예술 입니다.
    새콤달콤부드러움의 3중 하모니가 완죤 샤르르....

    한국에도 체인점이 몇개 있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사라진 것 같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